MY MENU

질문과 답

제목

부품 교체 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01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806
내용

> 안녕하세요?

성원제품으로 나날이 즐거운 취미생활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에 기타가 넘어 지면서 흰색 너트가 파손되었는 데, 자가 수리하는 방법좀 알려 주십사 부탁드립니다.   너트는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는 지, 교체할 때 본드나 아교로 탈부착 하는 방법도 안내 부탁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저희 성원기타공방의 제품을 이용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제품이 취미 생활에 도움이 되신다니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너트라 하심은 상현주를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상현주는 클래식 혹은 포크용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 용도에 맞게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탈부착은 상현주를 톡톡 치시면서 탈착해 내신 후, 접촉면 좌우에 순간접착제를 한방울씩 떨어트르신 후 부착을 하시면 됩니다. 

상하현주의 교체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현(줄)의 높이입니다. 상현주가 너무 높으면 연주시에 불편함을 느끼시게 되며, 반대로 낮으면 버징의 원인이 되오니 적절한 줄높이로 셋팅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부착되어 있던 상현주의 높이를 잘 기억해 두셨다가 교체시 같은 높이로 상현주를 갈아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1번부터 6번까지 모든 현의 높이를 같게 갈아내시는 것이 쉽지만은 않으니 전문가에게 맞기시는 방법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010-7235-3709 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악기와 함께 항상 즐겁고 행복한 연주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