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클래식

제목

성원수제클래식콘서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04
첨부파일0
조회수
7028
내용


8개의 국제 기타콩쿠르를 석권한 세계 최정상의 유명 기타 연주자이자 
독일의 카셀음대 교수인 미하엘 트뢰스터 교수가 내한 연주회에서 본 제품을 시연 후 "최고의 악기"라고 극찬하며 제자들에게 적극 추천한 제품입니다. 
지금도 끊임 없이 각국의 유명 연주자들에게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으나 제작자가 다작을 하지 않아 1~2년에 1대 정도 주문 생산 만 가능합니다

◇ 바디Top: 커스텀 스프루스(AAAAA급 최고급 단판) 
◇ 측 후판 : 자카런드 커스텀 우드
◇ 넥 : 최고급 마호가니
◇ 중심목 : 장미나무
◇ 핑거보드 : 커스텀 에보니(흑단)
◇ 플랫 : 19플랫
◇ 페그, 튜닝머신 : 천연자개, 성원디럭스 커스텀 헤드머신
◇ 바인딩 : 성원 커스텀 바인딩
◇ 하드웨어 : 골드
◇ 광택 : Gloss Finished(유광)


최고급 스프루스탑을 사용하여 저음이 풍부하며 넥이 얇아서 편안한 연주가 가능합니다. 
특수공법으로 처리된 마호가니 목재는 가볍고 잘 휘지 않으며, 잡음이나 쇠 닿는 소리가 전혀 없습니다. 
뒷판은 고가의 희귀한 인디안 로즈우드(에릭클랩튼의 시그네쳐 기타 뒷판 재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음질과 사운드를 위해, 재료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넥에 들어가는 철심은 일반적으로 무거운 쇠를 쓰지만 성원기타는 무게가 매우가볍고 튼튼하며 절대 휘지않는 두랄루민(장시간 열처리 한 알루미늄의 일종)을 썼습니다. 
잘휘지않고 내구성이 강하며 항공기의 소재로 이미 오래전부터 써오던 재료입니다. 
넥에서 철심때문에 무겁던 기타가 이제는 부담없이 편하게 잡고 연주할 수 있는 기타로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줄감개는 성원 디럭스 커스텀을 사용하여 2중축이며 부속이 최고급 합금처리된 강력한 금속으로 되어있어 장기간 사용해도 마모나 파손이 전혀없습니다. 
따라서 수입산 클래식 기타에 비해 튜닝안정성과 강도가 월등히 뛰어납니다. 
스페인제 100~200만선의 기타도 줄감개는 성원 스탠다드나 디럭스정도인것만 보셔도 가격대 성능비를 짐작하고도 남습니다.

최우수 상품으로 전문 연주자에게 적극 권장하는 제품입니다.  최고의 자재를 엄선하여 그에 걸맞는 45년의 기술력으로 만들었습니다.
스페인산 고가의 기타와 비교 해 보십시오! 전혀 뒤지지 않는 기타 장인의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